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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은 카지노사이트 변형한다.

몸은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된다.

카지노사이트는 과거와 미래를 모두 바꿀 수 있는 기회죠. 그렇다면, 카지노사이트가 품고 있는 가능성은 무한한 걸까요? 쉽게 말해, 우리는 지금 원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일까요? 그래서 과거와 미래를 얼마든지 모두 바꿔낼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죠. 카지노사이트는 과거와 미래를 모두 바꿀 잠재성을 품고 있지만,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카지노사이트는 항상 한계를 가지죠. 지금 공부(운동)하면, 과거와 미래를 모두 바꿀 수 있지만, 지금 우리가 어딘가에 갇혀 있거나 혹은 몸이 아프다면 현실적으로 공부(운동) 하기 어려울 수 있잖아요. 바로 여기서 카지노사이트의 중요성이 나와요. 베르그손의 이야기를 들어 봅시다.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延長된 나의 카지노사이트 감각을 겪는 동시에 운동을 수행한다.물질과 기억앙리 베르그손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나’의 몸이 느끼는 ‘감각’이자 ‘운동’이죠. 이는 무한할까요? 즉, ‘나’의 몸이 느끼는 ‘감각’과 ‘행동’은 무한할까요? 권리상 우리는 무엇이든 ‘감각’하고 ‘운동’할 수 있지만, 실제로 우리의 ‘감각’과 ‘운동’은 굉장히 제한적이죠. 즉 우리가 ‘감각’하고 ‘운동’할 수 있는 범위는 넓지 않죠. 왜냐하면 나의 몸은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된” 채로 ‘감각’하고 ‘운동’하게 되기 때문이죠.


우리에게 어떤 대상(그림·음식·책…)들이 주어져 있고, 우리의 몸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우리는 색과 선, 맛, 앎으로 그것을 ‘감각’할 수 있고, 또한 보고, 먹고, 읽는 ‘운동’을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는 모두 특정한 카지노사이트(미술관·음식점·도서관)에 있어야지만 가능한 일이잖아요. 이처럼, ‘감각-행동’적인 카지노사이트는 특정한 카지노사이트 속에서 극히 제한적으로 이뤄지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죠.



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는 극히 제한적이다.


감각과 카지노사이트은 이 연장의 결정된 지점들에 자리 잡고 있다.이 때문에 주어진 한순간에 오직 하나의 카지노사이트과 감각의 체계만이 있을 수 있다.물질과 기억앙리 베르그손


열심히 공부해서 삶을 바꾸고 싶어 하는 A, B가 있다고 해봐요. A는 부유한 집에서 있고, B는 가난한 집에 있어요. 이 둘의 카지노사이트는 같을 수 있을까요? 즉, 그들의 몸이 느끼는 ‘감각’과 ‘운동’은 동일할 수 있을까요? 전혀 그렇지 않을 겁니다. A는 공부를 ‘감각’하고 그에 합당한 여러 ‘운동’을 할 수 있고, B는 그렇지 못할 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카지노사이트에 있기 때문이죠. 즉, “감각과 운동은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의 결정된 지점들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죠.


A의 몸은 학원, 교실, 독서실이라는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된 몸이기 때문에 그의 카지노사이트(감각·운동)는 공부하는 카지노사이트일 수 있죠. 반면 B의 몸은 길거리, 알바, 단칸방이라는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된 몸이기 때문에 그의 카지노사이트(감각·운동)는 공부하는 카지노사이트일 수 없죠. 이처럼, ‘감각’과 ‘운동’은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된 것이기 때문에, “주어진 한순간에 오직 하나의 운동과 감각의 체계만”이 있을 수 있게 되는 거죠.


학원과 교실에 있으면 공부와 관련된 ‘감각’과 ‘운동’이 생기고, 길거리와 알바하는 곳에 있으면 방황하고 노동하는 ‘감각’과 ‘운동’이 생길 수밖에 없잖아요. 즉,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나에게 절대적으로 결정되어” 있는 것이죠.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되니까요. 흔히 과거가 카지노사이트를 결정한다고 믿지만, 그만큼 카지노사이트를 결정하는 큰 요인은 카지노사이트이에요. 물론 과거(가난)가 특정한 카지노사이트(길거리·알바·단칸방)을 결정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과거가 카지노사이트를 결정한다고 볼 수도 있죠. 하지만 과거가 절대적으로 카지노사이트을 결정하는 건 아니죠. 같은 과거가 있더라도, 저마다 다른 카지노사이트을 결정하기도 하니까요.


따라서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나에게 절대적으로 결정되어 있으며,카지노사이트 과거와 구별되는 사물로 보인다.물질과 기억앙리 베르그손


베르그손의 이 말을 이제 이해할 수 있죠.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나에게 절대적으로 결정되어” 있죠.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카지노사이트으로부터 연장되는데, 지금 내가 있는 카지노사이트은 이미 절대적으로 결정되어 있으니까요. 그러니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오직 과거로부터 온다고 말할 수 없죠.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분명 절대적으로 결정되어 있지만, 그것이 반드시 과거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건 아니죠. 그래서 “나의 카지노사이트는 나의 과거와 구별되는 사물로” 보이는 거죠. 어떤 이는 가난했던 과거에도 불구하고 길거리와 알바하는 곳이 아닌 도서관에서 홀로 공부하며, 공부와 관련된 ‘감각’과 ‘운동’(카지노사이트)을 갖게 되기도 하니까요.


카지노사이트


몸은 카지노사이트 변형한다.


이제 우리는 하나의 절망적 진단에 직감하게 됩니다. 카지노사이트는 과거와 미래를 모두 결정하는 요소잖아요. 그런데 이 카지노사이트가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에서 절대적으로 결정된다면, 카지노사이트·과거·미래 모두 이미 결정되어 버린 것 아닌가요? 쉽게 말해, 가난한(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아이는 가난한(부유한) 카지노사이트를 통해 가난한(부유한) 과거와 미래로 결정된다는 말이잖아요.


이처럼 삶은 결정론적인 걸까요? 카지노사이트(몸의 ‘감각·운동’)는 모두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에서 연장된 것이니 이는 모두 절대적으로 결정된 것일까요? 그렇지 않죠. 같은 조건(카지노사이트) 아래서도 서로 다른 미래를 맞이하는 이들은 흔하잖아요. 이는 당연한 일이죠. 우리에게는 매 순간 카지노사이트을 바꿀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카지노사이트의 변화 가능성은 늘 있는 거예요. 그렇다면 그 변화 가능성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바로 몸이죠.


나의 카지노사이트 자신에게 영향을 주는 물질과 자신이 영향을 주는 물질 사이에서 위치해서,행동의 중심이고 받은 인상들이 완성된 카지노사이트들로 변형되기 위해 자신의 길을 영리하게 선택하는 장소이다.물질과 기억앙리 베르그손


카지노사이트

카지노사이트는 몸의 ‘감각’과 ‘운동’이죠. 그런데 몸은 “자신에게 영향을 주는 물질과 자신이 영향을 주는 물질 사이에 위치”하잖아요. 쉽게 말해, 몸은 ‘나’와 ‘세계’가 상호작용하는 행동의 중심인 거죠. 그래서 몸은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기만 하는 대상은 아닌 거죠. 몸은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이 있다고 하더라도, 거기에서 “자신의 길을 영리하게 선택하는 장소”인 겁니다.


쉽게 말해, 가난한 집에서 자란 아이가 갈 곳이 길거리, 알바, 단칸방밖에 없다고 하더라도, ‘단칸방’을 ‘독서실’이라는 카지노사이트으로 영리하게 변형시킬 수 있다는 거죠. 우리의 몸은 행동의 중심이기 때문에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을 일정 정도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카지노사이트를 변화시킬 수 있는 여분이 항상 남아있다는 사실을 의미하는 거예요. 몸은 항상 카지노사이트의 변화 가능성을 품고 있는 거죠.


주어진 조건(카지노사이트) 탓을 하는 건 어리석은 일이에요. 누구도 주어진 조건(카지노사이트)을 초월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누구나 주어진 조건(카지노사이트)을 변형할 수는 있어요. 누구에게나 몸이 있으니까요. 몸이 있다는 건, 주어진 카지노사이트(조건)을 변형할 힘이 있다는 뜻이고, 이는 주어진 카지노사이트(감각·운동)를 바꿔나갈 수 있다는 의미잖아요. 이는 우리가 카지노사이트를 다르게 구성해서 과거와 미래를 모두 바꿔나갈 수 있다는 의미일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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