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룰렛사이트 이유 찾기
마케터로 일을 하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무엇(What)'을 팔아야 할지 먼저 고민하는 걸 보게 된다. 어떤 제품을 만들지, 어떤 서비스를 팔지 고민하지만, 사실 사람들을 진정으로 움직이는 건 그 물건 자체가 아니다.우리의 마음을 룰렛사이트 것은 바로 '왜(Why)'다. 내가 이 일을 하는 목적, 신념, 룰렛사이트 이유가 명확할수록 사람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왜룰렛사이트 출발하기
사이먼 사이넥은 테드(TED) 강연 "위대한 리더들이 행동을 이끌어내는 법"룰렛사이트 애플과 마틴 루터 킹처럼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와 리더들의 커뮤니케이션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바로 '왜'룰렛사이트 시작한다는 점이다. 이것을 그는 '골든 서클(Golden Circle)'이라고 부른다.골든 서클은 "무엇(룰렛사이트) - 어떻게(How) - 왜(Why)"가 아니라 "왜(Why) - 어떻게(How) - 무엇(룰렛사이트)"의 순서로 메시지를 전달할 때 가장 큰 힘을 발휘한다.예를 들어, 룰렛사이트(Apple)을 보자. 룰렛사이트이 일반적인 회사처럼 이야기한다면 이렇게 말할 것이다.
"우리는 멋진 컴퓨터를 만듭니다(룰렛사이트). 디자인이 아름답고 사용하기도 쉽습니다(How). 하나 구입하시겠습니까?"
하지만 실제 애플의 방식은 다르다. 애플은 언제나 '왜'룰렛사이트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