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을 위한 자세란?♡
서민 중1: (단호하게) 샘 온라인카지노추천 사고 싶은데 너무 커서 살 수 없어요. 엄마한테 혼날 것 같은데….
순영 초5: 몰래 갖고 가면 될 것 같은데요. (작은 생쥐처럼 온라인카지노추천 들고 가는 모습을 흉내 내며) 들고 살금살금 가는 거야. (활짝 웃으며)그럼 몰라요. 엄마는.
서민 중1: (초5순영이를 사랑스럽게 보며 방긋 웃고)아, 귀여워!
영미 중3: 샘 온라인카지노추천 예쁘데 전 못 사요. (고개를 끄덕이며) 엄마한테 혼나요. 난리나지. 저 큰 걸 왜 가지고 왔냐? (확신에 찬 눈빛으로) 물어보지 않아도 분명해요.
지현 초4: (정말 궁금한 눈빛 한가득 담아) 왜? 엄마가 온라인카지노추천을 싫어해요?
영미 중3: (물끄러미 바라보며) 몇 학년?
지현 초4: (빙그레 웃으며) 초4요.
영미 중3: (시크했던 눈동자가 하트로 변하며) 인생을 아직 몰라서 그래.
영광스럽게도
내 온라인카지노추천 3점은 원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제비뽑기를 해야 했다. 사춘기중인 중학생친구 몇몇은 교실 안에 아무도 없을 때, 사고 싶다고 몰래 고백? 하기도 했다.
교실 안의
그림이 초등학생과 중학생 사이의 온라인카지노추천거리가 되었다. 그림이 주는 여러 선물 가운데 아이들은 소통이라는가장 아름다운 시작을 보여주며 서로의 다른 상황을, 같은 공간으로 이끌어냈다.
서로의 마음을 끝내주게 존중하며, 듣는 것만으로도 소화가 잘 되었던 그날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