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해외 바카라 사이트 마케팅을 통해 ‘한국PR대상’을 수상하다

③ 해외 바카라 사이트를 중심으로한 통합 PR 마케팅을 시도하다

[해외 바카라 사이트 마케팅1세대로서 시장의 표준을 만들고개척해 나가다] 세번째 이야기


저는 해외 바카라 사이트를 브랜드 마케팅에 적용해 새로운 사례들을 만들어 나가고 싶었습니다. 기존의 대부분의 기업의 ESG 마케팅은 PR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해외 바카라 사이트 해외 바카라 사이트터로서 새로운 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싶었습니다. 고객의 지속가능한 일상을 응원하는 ESG 캠페인을 해외 바카라 사이트로 풀어낸'WE_ING(위잉)'을 해외 바카라 사이트 '2021한국PR대상' CSR/ESG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WE_ING(위잉)'은 고객의 '지속 가능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SKT가 노력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캠페인입니다. SKT의 대표 ESG 활동인 ▲동반성장 ▲친환경 ▲인공지능 ▲모빌리티 등 4개 영역에서 실생활과 연결된 SKT의 ESG 활동 사례를 담아 SKT ESG 활동의 실체를 차별성 있게 전달했습니다.


해외 바카라 사이트


'WE_ING(위잉)' 캠페인은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ESG라는 개념을 실제 일상과 연계해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한 것에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고객 참여를 이끌었으며 대중의 ESG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했습니다.


SKT 공식 해외 바카라 사이트 채널에 게재한 'WE_ING(위잉)' 영상은 총 조회수 520만회를 돌파했으며, 관련 게시물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550만 회 이상 노출됐다. 특히 SNS 상에서 좋아요 수 1만 건 이상, 댓글 4,000개 이상을 기록하며 대중과 ESG에 대한 양방향 소통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냈습니다.


참고기사:https://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222#google_vignette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