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뇌썩음(br샌즈카지노nrot)의 영화

<샌즈카지노비 인샌즈카지노전 하모니 코린 2024

전작 <어그로 드ㄹ1프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샌즈카지노 또한 아무런 내용이 없다. 사실 이렇다 할 내용 없이 러닝타임을 채워온 것이 하모니 코린의 특징이랄까. 그의 샌즈카지노엔 언제나 폭력과 범죄가 함께하고, 어떤 면에서는 그 구성을 달리할 뿐이라 할 수도 있겠다. <샌즈카지노비 인샌즈카지노전은 “다크웹에서 받은 1인칭 게임을 플레이하는 어느 스트리머”의 이야기다. 여기에는 최근의 데스크탑 무비 장르의 샌즈카지노들과 같은 서스펜스나 스릴은 없다. <프리 가이처럼 게임을 다룬 샌즈카지노가 게임을 중심으로 스트리밍이나 모바일 디바이스 등을 아우르는 미디어스케이프를 보여주는 것과도 구별된다. <베이비 인베이전을 보며 떠오르는 키워드는 뇌썩음(brainrot), 포스트-인터넷, 베이퍼웨이브, 위장술로서의 생성형 샌즈카지노, 외로운 늑대로서의 인셀과 같은 것들이다. 물론 이 샌즈카지노는 정교한 사회비평 또한 아니기에, 이러한 키워드들은 하나의 실에 꿰이는 알맹이가 되지 못한다.

샌즈카지노

다만 이런 이야기를 해볼 수는 있다. 하모니 코린은 <베이비 인베이전과 관련한 인터뷰들에서 ‘감각’을 중요하게 이야기했다. 문자 그대로, 이 샌즈카지노는 관객이 이야기가 아니라 감각을 따라가길 요구한다. 시시각각 변주되는 게임의 규칙이나 목적을 파악하거나 화면 왼쪽을 도배하는 트위치 채팅을 따라가는 것 등은 감상에 별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어차피 ‘Baby Invader’라는 이 게임의 목적은 멘션에 사는 부잣집에 쳐들어가 폭력을 행사하고 음식과 돈을 훔치고 (사이드 퀘스트라는 이름의) 장난을 치며 시간을 때우는 것이다. 마치 [GTA V]에서 하릴없이 돌아다니며 상점을 털거나 행인들을 차로 치는 것처럼 말이다. 이 게임은 그야말로 무료하고, 인디게임 [LSD]처럼 정체를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플레이어를 이끌어간다. 그리고 바로 그러한 지점에서 <샌즈카지노비 인샌즈카지노전은 샌즈카지노 알고리즘의 흐름을 따라 숏츠를 넘기는 유튜브 사용자나 의미 없는 밈과 이모지로 가득한 채팅을 남기는 ‘트수’들이 시간을 죽이는 감각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경험을 제공한다. 다른 점이라면,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숏폼 콘텐츠용 BGM이 아니라 Burial이 만든 신나는 음악이 결합되어 있다는 점이랄까.


샌즈카지노

전작에 이어 생성형 샌즈카지노를 샌즈카지노 전반에 적극 도입한 것은 이러한 감각적 경험과 결부된다. 끊임없이 모습을 변화시키는 생성형 샌즈카지노 이미지는 정교한 컴퓨터 그래픽이나 글리치로 가득한 게임 이미지, 베이퍼웨이브 특유의 로우파이한 감성과 거리를 둔다. 하모니 코린은 초창기 생성형 샌즈카지노 영상이 가져온 불쾌한 골짜기를 고스란히 끌어온다. 무정형의 실시간 이미지로 관객에게 감각되는 이 이미지들은 (물론 종종 샌즈카지노 속에서 ‘에러’를 일으키기도 하지만) 끊임없이 올라가는 채팅창(이 채팅창도 샌즈카지노 생성의 결과물이지 않을까)이나 플레이어 캐릭터의 시선을 따라가는 카메라 움직임과 조응한다. 실사 위에 CGI와 샌즈카지노 이미지를 덮어씌운 ‘Baby Invader’는 얼핏 로라 베이츠의 『인셀 테러』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안티 소셜 네트워크 등에서 묘사되는, 총기난사 등의 테러 행각을 포챈에 실시간으로 공표하거나 트위치로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그것을 부추기는 채팅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이러한 실제의 이미지는 다큐멘터리 속에서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넷플릭스가 주로 배급하는 영미권 ‘임팩트’ 다큐멘터리들이 취하는 자극적 이미지의 전략으로 종종 활용된다. <샌즈카지노비 인샌즈카지노전은 그러한 이미지를 접할 때의 감각을 끌어온다. 의외로 이 샌즈카지노에는 사람에게 직접 총을 쏘는 장면(그러한 장면은 대체로 8비트 게임 같은 이미지로 묘사된다)이 없지만, 샌즈카지노의 특정한 순간들은 우리 두뇌의 기억 알고리즘이 이끄는 연상작용을 만들어낸다. 때문에 샌즈카지노가 제공하는 감각은 마치 바디캠을 단 인셀 테러리스트와 그에 동조하는 채팅들, 그리고 테러리스트가 흡입한 마약으로 인해 보이는 환각을 뒤섞어 제시하는 것만 같다.

샌즈카지노

유희적 쾌락을 위해 무의미한 범죄를 벌이던 <스프링 브레이커스의 대학생들이나 아무런 긴장감 없이 마이애미 갱단 사이의 갈등을 열화상 카메라와 생성형 샌즈카지노 이미지로 뒤덮어 버린 <어그로 드ㄹ1프트와 같이, 하모니 코린은 다시 한번 우리가 무료해질 때까지 자극을 주입한다. 똑같은 내용의 영상이 서로 다른 TTS와 레이아웃으로 무수한 숏츠 채널에 올라오고 알고리즘이 그것을 우리 눈앞에 가져다 놓는 것처럼 말이다. 작년 베니스 샌즈카지노제에서의 월드프리미어 이후 하모니 코린은 “IShowSpeed는 새로운 타르코프스키”라는 다소 황당한 발언을 내놓았다. <샌즈카지노비 인샌즈카지노전은 그 어처구니없는 발상의 결과물이며, 그렇기에 지금 가능한 방법론으로 그것을 찍는다. 그에게 생성형 샌즈카지노와 게임 이미지는 과거의 슈퍼8mm 필름이나 VHS 캠코더와 다르지 않다.


<샌즈카지노비 인샌즈카지노전은https://edglrd.com/에서 관람할 수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